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쉽게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생활을 하신다면 1년 12번의 월급이 아닌 13번의 월급을 받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연말정산입니다.

사실 연말정산에서 많은 공제를 받아서 세금을 적게 내는 방법은 별 것 없습니다.

자신이 사용한 금액의 기록을 잘 남기는 방법입니다.

그러니까 체크카드를 사용하거나, 현금영수증을 꼬박꼬박 받는 방법입니다.

   

   

0. 현금영수증 챙기기 너무 귀찮아요!!

   

네 사실입니다.

현금 영수증 챙기기 너무 귀찮습니다.

현금을 낼 때마다 현금영수증해주세요. 라고 말하기도 귀찮고,

번호 찍어주세요!! 해서 번호 꾹꾹 누르는 것도 귀찮고 해서 그냥 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필요한 것이 현금영수증 카드발급입니다.

그냥 현금과 함께 제시하기만 하면 알아서 발급을 해줍니다.

한 두 번 해보시면 금새 습관이 되고, 

이러한 습관은 1년 동안 모여서 연말정산 때 돈으로 보답을 합니다.

   

   

   

1. 그럼 어떻게 카드를 만드나요?

1) 우선 [네이버] 또는 [다음]과 같은 검색사이트로 이동을 하세요

2) 그리고 [홈택스]를 검색해 주시며 됩니다.

3) 세금과 관련된 국가업무를 진행하는 공식 웹사이트가 나옵니다. 이곳으로 고고싱!

   

   

   

2. 메뉴가 너무 많아요!! 어디로 가나요?

   

   

1) 국세청 홈페이지의 첫 화면입니다.

2) 가운데 있는 [신청/제출]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 신청 / 제출 페이지가 새롭게 열립니다.

2) 왼쪽에 크게 보이는 [현금영수증전용카드 신청&등록]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요.

3) 찾기 어려우시면 위 그림을 참고해서 따라오세요!

   

   

3. 로그인을 해주세요.

   

1)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2) 공인인증서나 휴대폰인증 또는 회원가입을 통해서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현금영수증 카드를 집으로 우편배달 받으셔야 하기 때문에 회원가입&로그인은 꼭 필요합니다.

   

   

   

4. 사업자용 & 개인용을 선택해 주세요.

   

   

1) 왼쪽이 일반 개인 전용 현금영수증 카드입니다.

2) 오른쪽은 사업자 전용 현금영수증 카드입니다.

개인의 필요에 따라 선택을 해주세요.

   

   

   

5. 신청서 작성하기

   

   

1) 카드를 발급받게 되면, 수령할 장소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2) 빨간색 * 이 표시가 된 부분은 모두 입력을 해주세요.

3) 신청을 하시면 대략 2주 안으로 카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4) 카드 수령 후. 다시 이 홈페이지로 오셔서 받으신 카드에 적힌 카드번호를 등록해주셔야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6. 마무리로 확인하기.

   

   

1) 신청서 작성이 끝나면, 이렇게 자신이 적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3) 전부 올바르게 입력하셨다면, 웹사이트에서 나오시면 됩니다.

4) 중요포인트

: 카드가 집으로 와서, 수령을 했다면, 꼭 다시 이곳으로 와서 카드번호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자세한 방법은 수령하신 카드에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어때요? 참 쉽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