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2종을 소개할게요. 

오버워치는 리그오브레전드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최근에 핵으로 인해서 약간 잡음이 심해졌지만

다시 핵에 대해서 강경하게 대응하기로 했다고 하니까 

또 한번 속아보기로 한 게임이기도 하죠. 

ㅋㅋㅋ 네.. 잠시 제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상한 말은 그만하고, 본격적으로 전적 사이트 2종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내 계정의 전적을 확인할 수 있는 유명한 사이트는 2개 정도가 있습니다. 

제가 모르고 있는 좋은 사이트가 있을 수 있으니 그런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1. 오버로그를 아시나요?

(사이트 바로가기는 리뷰 하단에 있습니다.)

1) 오버로그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2) 1번에 플레이어 이름 또는 배틀태그를 입력하시면 바로 전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저는 제 배틀태그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3번을 눌러서 확인하기를 실행합니다. 





1) 내 배틀태그 확인하기를 눌러주세요.

2) 배틀넷 접속창이 뜨면서 접속을 하면 내 배틀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적창의 모습 입니다. 

저는 실버 등급이네여 ㅜㅠ

최근에는 손이 굳어서...ㄷㄷㄷ

총 5개의 탭이 있습니다. 

하나씩 눌러보시면 자신의 전적을 여러 통계수치로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리퍼만 했습니다. 

거의 리퍼만

저번 시즌에는 몇판안했지만, 그래도 리퍼 솔저만 했네요 ㅎㅎ

각 통계별로 상위 몇퍼센트인지 나오네요 :)


오버로그 바로가기

http://overlog.gg/



2. 오버랭크를 아시나요?

(오버랭크 바로가기 링크는 설명글 하단에 있습니다.)


1) 오버랭크의 모습입니다. 

국내에서 제일 유명한 게임 사이트(인벤)에서 제공하는 전적검색 페이지입니다. 

2) 오버로그와 비슷합니다. 

똑같이 내 배틀태그 가져오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특이점으로 하단에 인기 팬아트와 

HOT영상 다시보기를 제공합니다. 

자사의 게임 커뮤니티에 많은 그림과 영상이 올라오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것 같네요. 






개인적인 취향은 인벤 오버워치 사이트가 더 좋습니다. 

전체적인 그래픽과 폰트 모양이 동글동글해서 좋네요. 

단순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원하시는 것 쓰세요!!



최신 기록을 보고 싶다면

최근 업데이트라는 버튼을 눌러주면

최근시간 기준으로 전적을 보여줍니다. :)


오버랭크 바로가기

http://overwatch.inven.co.kr/overank/



#. 관련 글

이상으로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2곳을 알아봤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니 둘다 사용해 보시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사이트를 알아보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그냥 인터넷에 두 곳 모두 즐겨찾기 해두고 종종 찾아봐요!!!

그럼 또 오버워치와 관련된 좋은 정보있으면 가지고 올게요!!

다들 연승하시고 랭크 많이 올리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