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마우스만을 이용해서 할 수 있는 간단한 플래시게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줌마의 고기굽기 라는 게임입니다.

요즘 대세라고 먹는 티브이 프로그램들이 인기가 많죠. 저도 거기에 편승해서 먹는 게임을 준비 해봤습니다.

불판위에 고기를 올려서 잘 뒤집고, 구워내서 접시에 담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키보드 하나 쓰지 않고 마우스 클릭만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게임이지만 오로지 감으로만 해야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우선 게임부터 즐겨보실까요?

0. 게임 하기

   

1. 게임 살펴보기

: 제가 직접 해보고 느낀점과 생각을 적어봅니다.

잠시의 로딩을 기다리면 볼 수 있는 게임시작 화면 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Start 버튼을 눌러주시면 게임이 시작이 됩니다. 앞서 말했듯이 마우스만으로 플레이 하시면 되는, 조작은 상당히 간단한 게임입니다.

   

   

2. 게임 방법

- 시간 안에 5000점을 얻는 게 목표입니다. 주어지는 시간은 대략 180초로 3분 가량입니다.

- 우리가 일반적으로 고기를 굽듯이 앞으로 굽고 뒤집어서 한번 더 구워주면 되요.

- 왼쪽접시에 생고기가 있고, 오른쪽에 야채가 담긴 빈 그릇이 있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불 판에 잘 구운 다음에 야채가 있는 빈 그릇으로 옮겨 담아주시면 되요.

- 총 5개의 실패를 허용하고 있어요. 안익히거나, 너무 태워도 안됩니다.


3. 직접 구워보겠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자 마자 캡처한 화면의 모습입니다.

앞서 제가 말했듯이 정중앙에 고기를 구울 수 있는 불 판이 있고, 왼쪽에는 고기가, 오른쪽에는 옮겨 담을 접시가 보이네요 :)

   

   

고기가 이런 색깔이 나오면 성공입니다.

대략 7초 이상 구우면 타는 걸로 확인했어요. 생각보다 빨리 굽히는 불판이었어요. 엄청난 화력을 자랑합니다.

   

   

   

왼쪽에 있는 생고기를 천천히 옮겼을 때 3개 정도 옮기고 나서, 처음 옮긴 고기를 뒤집으면 딱 맞는 정도의 시간이었어요. (이건 개인마다 느끼는 감이 다르기 때문에 몇 번은 태우면서 감을 잡으셔야 할 거에요)

   

   

5000점이 목표라는데 과연 달성할 수 있을까요? 저의 경우는 60점이 한계였습니다.

현실에서도 고기를 너무 못 구워서 게임에서 연습을 해봤어요. 그러나 역시 그 못 굽는 실력이 어디 안가고 그대로 있네요. 60점이라니 안타까운 점수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Restart 라는 버튼을 누르면 새롭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요. 이 게임은 몇 번 반복하셔야지 조금씩 요령을 터득할 수 있을 거에요. 그럼 저는 못했던 게임클리어를 여러분들은 꼭 이루길 바래요 :)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