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롤 7.2 패치노트의 중요점만 뽑아서 알아보는

패치 변경점 하일라이트 살펴보기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번에 테마로 내걸은 캐릭터는 워윅이네요.

워윅도 참 오래된 캐릭터입니다. 

드디에 리메이크에 들어가네요

워윅은 전체가 싹 바꼈습니다. :)

그러므로 그 내용은 따로 포스팅을 해서 정리를 하고, 

오늘은 7.2 패치노트의 전반적인 변화를 살펴보겠습니다. 





전체적인 상향과 하향

그리고 변경만 된 캐릭을 볼 수 있습니다.

신규 스킨으로는 퀸과 루시안이 나왔습니다. 

스킨 테마는 사랑의 추적자 스킨이네요 :)



악!!! 마이가 상향이 되었어요...

마이를 하지 않는 저로서는 아주 슬픈 패치가 되겠습니다. 

ㅜㅜ

얼마나 많은 마이를 또 랭크에서 봐야하는 것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니달리입니다. 

약간의 상향?? 같기도 한데 

롤 자체에서는 상향도 하향도 아닌 변경이라고 하네요 

약간 애매하긴 합니다. 





이번에 하향된 다리우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챔피언인데 아쉽네요 :)







뭐 사실 구원의 경우에는

하향되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올바른 패치같아요. 





이건 너프이긴한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소환사 주문의 변경의 워낙 오랜만이라서 ㅎㅎ














#. 관련 글


이상으로 롤 7.2 패치노트 중요점을 살펴봤습니다. 

최근에 자주 패치가 이루어지네요. 

역시 라이벌이 중요한 걸까요? ㅎㅎㅎㅎㅎ

또 롤과 관련해서 중요한 정보가 있으면 가지고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