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를 하면서 실시간으로 

포켓몬의 위치를 알려주는 어플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어플의 이름은 POKE LIVE 라는 어플입니다. 

다시 소개하지만 말 그대로 포켓몬고 실시간 좌표를 알려주는 어플이에요.

내 위치가 나오고 지도에 내 주변에 어떤 포켓몬들이 나오고 있는지 밝혀주는 어플입니다. 



1. 어디에 쓰는가?

: 희귀 몬스터를 찾을 때 좋습니다. 

기본 몬스터들이나 1단계 진화에 있는 포켓몬들은 둥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망나뇽 라프라스 신뇽 등등과 같은 좀 희귀한 포켓몬들은 랜덤하게 잠시 나타났다 사라지죠

참 아쉽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나온 어플입니다. 


2. 설치와 사용법



1)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로 들어가세요

2) POKE LIVE 또는 LIVE MAP 이라고 검색을 하면 

제가 표시한 어플이 보입니다. 

3) 저는 이 어플을 소개하지만 다른 종류의 실시간 지도 좌표 어플도 많이 있습니다. 






1) 네 이어플로 오시면 올바르게 오셨습니다. 

2) 설치를 해볼까요?




1) 어플의 첫화면입니다. 

2) 왼쪽 위의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내가 보고싶은 포켓몬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처음에는 모든 포켓몬들이 선택되어 잇어요.

너무 산만하죠. 그러니 전체 취소를 해주세요.


2) 그런 후 자신이 보고 싶은 포켓몬들만 따로 체크를 해주세요. 

3) 이름 옆의 영어는 출현 빈도수를 나타냅니다. 

저는 잠만보와 미뇽 망나뇽을 체크해봤어요!!





1) 지도는 현재 자신의 위치가 기본이지만

2) 손으로 지도를 슥슥 밀면 원하는 위치도 볼 수 있어요!!

지금 이 글을 적는 순간 부산 대연 3동에 망나뇽이 보이네요

수영구에는 미뇽도 보이고요 ㅎㅎ


어때요? 간단하죠?


#. 관련 글


이상으로 포켓몬고 실시간 좌표나 지도위에 희귀포켓몬을 보여주는 어플 소개였습니다. 

무슨 어플이던 사용자가 재미있게 썼으면 좋겠어요!!

저는 지방에 살아서 포켓몬고 둥지 정보가 별로 없거든요. 

그래서 이 어플을 이번 주말에 한번 써볼 생각입니다. :)

다들 즐거운 포켓몬고 게임 즐기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