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고전 RPG게임의 한 장면을 가지고 왔습니다.

장르는 롤플레잉입니다.

   

그 게임 제목은 바로 울티마7입니다.

얼마나 고전인지 감이 안 오시죠?

   

그럼 소개 타이틀을 볼게요 ㅋㅋㅋㅋㅋ

   

   

그 때 당시 나왔던 게임소개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386 호환기종이라고 되어 있어요!!

386 ㄷㄷㄷㄷ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죠? 그럼 본격적인 게임이야기를 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가 완전히 막장이지만, 이런 재미가 있죠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댓글로는 "한조도 그렇고 역시 궁수 인성…."이라는 댓글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럼 또 재미있는 게임소식 있으면 가지고 올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