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동물랭킹 2위라고 일컬어지는 코뿔소에 대한 움짤을 가지고 왔습니다.

움짤로 이루어진 포스팅이고

유머를 기반으로 작성된 글이기 때문에 너무 진지하게 토론해 주시면 

그것도 나름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그냥 지상 최강 동물이 누굴까? 라고 생각을 하면

호랑이 사자를 생각하기 쉬운데, 

1위는 코끼리이고 2위는 코뿔소 3위는 하마로 꼽힙니다. 

다들 초식 동물이라서 놀라셨죠? ㅋㅋㅋ 

아래의 움짤을 보시죠 



2위의 위엄

멧돼지?? 까분다???







vs 얼룩말

ㄷㄷㄷㄷㄷ

얼룩말아 미안해 








랭킹 3위 하마

입만 벌리고 뒷걸음질 

ㄷㄷㄷㄷㄷㄷㄷ


참고로 하마 크기는 이정도 쯤 됩니다. 









하지만 랭킹 1위에게는

그냥 굴렁쇠...

ㅎㅎㅎㅎㅎㅎㅎㅎ




#. 관련 글


이상으로 동물랭킹 2위에 빛나는 코뿔소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유머 자료이니까 웃으면서 보시면 좋겠어요!!

또 재미있는 글이 있으면 가지고 나와볼게요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