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게임 관련 유머 코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재미로 하는 이야기니 적당히 즐겨주시면 됩니다. 

저는 fps 장르를 잘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저의 이야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총 5개의 영상을 준비했는데 같이봐요!!!

다시 말하지만 유머는 유머로 ㅋㅋㅋㅋㅋㅋ





1. 점사 없이 너무 연사만 하는 타입

두두두 , 두두두, 두두두, 이런식으로 쏘는게 아니라

두두두두두두두두ㅜ두두두 이런식으로 쏨 ㅋㅋㅋㅋㅋ









2. 그냥 총으로 좀 죽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이상하게 죽이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그냥 잘 안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내경우 같은데 선빵을 먼저해도 내가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
















4. 음.... 그냥 못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내가 딱이럼 

먼저 발견하고 쏘는데 하나도 안맞음 ㅋㅋㅋㅋㅋㅋㅋ














5. 보너스 영상

잠수 vs 초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