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광고창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컴퓨터를 왠만큼 오래 했고, 딱히 불법 사이트 같은 곳은 거의 안들어가기 때문에 

광고창이 계속 뜨는, 즉 악성코드에 걸릴 줄은 몰랐어요. 


와 이게 한번 악성코드에 걸리니까 인터넷만 키면

내 화면이 광고창으로 바뀌고, 새로운 인터넷 창이 열리면서 

계속 광고창이 팝업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환장하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부랴부랴 저도 다른 컴퓨터를 이용해서 해결법을 찾은뒤 겨우 수습했습니다. 


#. 이 글의 목차

1) 광고창 제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는법

2) 프로그램 실행법



1. 제거 프로그램 mzk를 사용하자

: 현재 제가 사용해본 무료 악성코드 해결방법 중에 제일 좋은 듯 해요!!!

(더 좋은게 있을 수 있지만 얕은 제경험으로는 그래요 ㅋㅋㅋ)


1) 우선 광고창 제거를 위해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겠습니다. 

2) 제가 위에서 안내한 네이버 카페로 가주세요

(가입 필요없습니다.)

3) 무료 프로그램이지만 무단배포를 막고 있으므로

직접 카페를 방문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1) 해당 카페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2) 다시말하지만 굳이 가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3) 화면을 아래로 쭉쭉 내려주세요.






1) 쭉 내리다보면 [전용 제거 스크립트]라는 메뉴를 찾을 수 있어요

2) 여기까지 오시면 50%이상 하신겁니다.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스크립트는 총 3개가 있습니다. 

모두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바쁘시다면 기본이 되는 1번만 다운로드 받으셔서 해보세요. 




1) 해당 글로 들어가면 

가운데 크게 박스로 내려받기가 있습니다. 


2) 이걸 눌러서 프로그램을 받아 주시면 됩니다. 




#. 실행하는 법


1) 내려받은 파일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2) mzk가 실행파일입니다.

3) 그냥 이 파일을 실행하면 안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줘야 하겠습니다. 



1) 파일 위에 마우스 우클릭을 눌러주세요.

2) 그러면 이렇게 메뉴가 나와요. 

3) 여기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이라는 메뉴를 선택해주면 자동실행이 됩니다. 






1) 이 화면이 나오면 모든 실행 완료 입니다. 

2) 이후 부터는 모두 자동으로 치료하고 끝나면 종료되기 때문에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 관련 글



이상으로 인터넷 광고창 제거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mkz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보안 카페이므로 성능은 확실해요!!!

그럼 꼭 원하시는 바 이루시길 바랍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