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쥬쥬 위치와 둥지 정보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희귀 포켓몬이 참 많습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쥬쥬일까요?

여러 포켓몬들 중에서 쥬쥬가 갑자기 인기인 이유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망나뇽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기승전 망나뇽이네요 ㅎㅎ


망나뇽을 구하는데 필요한 뭐 그런건 아닙니다. 

체육관 배틀이야기 입니다. 

즉, 주주의 진화버전인 쥬레곤이 망나뇽을 잡는데 좋은 포켓몬이기 때문에 최근 쥬레곤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네요




1. 쥬레곤의 특징

1) 쥬레곤은 위 사진처럼 해달처럼 생겼습니다. 

2) 망나뇽에게 1.56배의 대미지를 입힙니다. 

내 쥬레곤의 데미지가 1000이라면, 망나뇽을 때리면 1560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2. 꼭 쥬레곤이여만 하나?


답 : 그렇진 않습니다. 

사실 능력치만 따지면 쥬레곤보다 위 사진에 보이는 

물 속성의 [파르셀]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파르셀은 빠르게 모으기가 아주 힘들죠. 

그래서 쉽게 모을 수 있고, 모으다 보면 s급을 얻을 확률이 더 높은 

쥬쥬의 진화 버전인 쥬레곤이 좋다는 뜻입니다. 



3. 포켓몬고 쥬쥬와 쥬레곤 위치와 둥지는 어디에?


현재 2월 9일 목요일 기준으로 둥지 정보가 리셋입니다. 

지금 둥지로 판명되는 2주간 유지됩니다. 


1) 서울 어린이대공원 

: 서울에 사신다면 앞으로 2주동안은 

그러니까 2월 23일까지는 어린이 대공원에 가시면 생각보다 많은 쥬쥬를 얻어서

쥬레곤으로 진화시킬 수 있을거에요. 


2) 수원시 효원공원


3) 서울시 종로구 동묘역앞 창신역근처 숭인공원


4) 아직 첫날이라 지방쪽 둥지 정보가 많이 없네요. 

올라오는 대로 댓글에 첨부할게요!!



#. 관련 글


이상으로 포켓몬고 쥬레곤 위치와 둥지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주변에 돌아다니다 보면 나만 없는 망나뇽이 점령한 체육관이 보였는데

저도 어서 쥬레곤을 모아서 망나뇽 잡으러 다녀야 겠네요!!!

그럼 댓글에서 발견하는 데로 추가로 쥬레곤 위치를 업데이트 할게요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