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방송인 장영란 씨의 결혼 스토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장영란 신랑분에 대한 이야기가 주 스토리를 이루네요. 

저는 신랑분이 인물이 좋다. 훤칠하다. 한의사다. 

뭐 이정도만 기사 해드라인으로 보고 별생각 없이 넘겼는데, 

알고보니 두분의 결혼스토리가 드라마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두분의 첫 만남은 한 예능 프로였다고 하네요. 

저는 소개팅이나, 맞선인줄 알았는데 ㅎㅎㅎㅎ

서론이 길죠? 그럼 본문 보실게요. 




















SBS예능 프로그램인 자기야 백년손님의 방송화면에서 캡처를 가져왔습니다.


#. 관련 글


이상으로 장영란 씨와 신랑되시는 분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였어요.

두분 행복하게 잘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장영란씨도 방송에서 더 많이 뵈었으면 좋겠고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