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명인 이유리씨의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나오는거라서 반가운 마음이 가득한데

새로운 캐릭터도 너무 재미있는 캐릭터를 잘 잡으셔서

팬의 입장에서도 기분이 좋네요. 

어떤 캐릭터인지, 같이 출연하시는 류수영씨와의 캐미는 어떻게 표현되는지 

그럼 저랑 같이 보실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 장면도 대박인데 

류수영이 저런 이유리의 모습을 더 좋아해서 바로 같이 살자고 고백해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관련 글


이상으로 이유리씨의 새로운 드라마 안에서의 생활연기를 짤방으로 봤습니다. 

뭔가 생활력 강한 캐릭터가 딱 잘어울리네요 :)

그럼 또 재미있는 자료가 있으면 바로바로 가지고 올게요.

즐거운 봄입니다. 다들 웃으면서 지내봐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공유를 부탁드려요!

1초면 되요!! 어렵지 않죠

당신의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