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스입니다. 

이번에 생일선물로 PS4를 받았기는 한데 처음 접해보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기라서 어떤 게임을 해야 할 지 몰랐습니다. 

모르면 별수 있나요. 오랜만에 루리웹에 접속을 해서 PS4 타이틀 순위를 살펴봤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종종 왔었지만, PS4 게시판을 온 거는 처음이었습니다. 

정말 공부하듯이 하나하나 열심히 살펴봤어요.

전에는 거들떠보지도 않던 PS4게임들이 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달라요.

저에게는 게임기가 생겼거든요!! :)

그래서 제가 알아보면서 알게 된 10가지의 게임을 간략하게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루리웹 기준으로 각 게임 게시판에 게시글이 많이 올라오는 데로 순위를 측정한 거 에요.

게시글 = 관심일 수 밖에 없으니 최신 인기 게임이라고 하는데 무리는 없을 거 같아요.


1위 데스티니 입니다. 


게임장르는 FPS게임이고 청소년 이용 불가의 등급입니다. 

언어와 문자는 영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MMO느낌이 나는 FPS형 게임입니다. 레이드라는 것도 존재해서 

클리어 할때의 뽕맛이라고 하나요? 그런것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래픽은 당연히 뛰어납니다. 

PVP에서 밸런스의 문제가 조금 있다고는 하지만 충분히 재미를 느낄수 있는 게임인듯합니다. 


2위는 GTA5 


액션 어드벤처라고 장르 구분이 되어 있는 GTA입니다. 

게임을 떠나서 타이틀 자체로 제법 유명해진 게임입니다.

공중파에서도 카피를 많이 했죠. 

도시에서 내 마음대로 꺼리낌없이 뛰어다니고 차를 몰고 박살을 내면서 다니고 싶다면 

이게임을 추천합니다. 




3위는 블러드본입니다. 

장르는 액션 RPG입니다. 

이름처럼 약간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더라고요.

이런류의 액션 RPG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듯해요.

저는 이런 거 무서워서 못하고 뒤에서 구경하는 건 잘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기면서 

하나의 영화를 보는듯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인듯 합니다.

이런류의 게임은 얼마나 좋은 그래픽을 가지냐

그리고 액션감이 좋으냐에 따라 흥망이 달린듯 해요


4. 더 위쳐3

이것또한 액션 RPG 게임입니다. 

3부작으로 이루어진 게임으로 마지막편입니다. 

출시된지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방대한 스토리와 몰입감으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단점이라면 조금은 힘든 조작감이라고 할 수 있다네요.



5. 다크소울 2입니다.

오픈 월드형 액션 RPG 게임입니다. 

약간의 호러도 조금 있어요.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다크소울의 2번째 이야기입니다. 

워낙 팬층이 두텁다 보니 아주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입니다. 

전투방식도 특이한점이 있는데 스킬이 따로 없고 

강한공격, 약한 공격 이 정도로만 있습니다. 

그런데도 엄청난 수의 열혈팬들이 있다는 건 분명히 게이머를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는 거겠죠.


이상으로 1위부터 5위까지의 PS4 타이틀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봤습니다.

반응이 좀 좋으면 다음 달에도 간략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6~10위도 리뷰해보고요 :)

그럼 즐거운 게임하세요

Posted by 라이프핵(Life Hack)